자유게시판
이제 올림픽 시작이라 올림픽경기도
막 보이더라구요​​​​

어제 여자축구 예선을 보는데..
와.. 네덜란드 대 잠비아경기였는데​​​​
11:3 스코어..
어제 4.5오버에 1.7배당인가 그랬던거같은데​​​​​

토요일에 중국 대 잠비아 예선이 있더라구요..
오버랑 배당이 얼마나올지 모르지만
꿀픽인거같아서..

물론 저는 토린이 입니다٩( ᐛ )و




  • 일간인기글

  • 주간인기글

  • 월간인기글

일간인기글
주간인기글
월간인기글
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
69156 닉네임 변경하려다. 30 이미지 레벨229엄청까칠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06 8 - 0
69155 정신혼미 19 레벨132석기시대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78 11 - 0
69154 핀투 9 레벨157포스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45 5 - 0
69153 라켓소년단 28 레벨229모찌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79 14 - 0
69152 아벤 오랜만에 쨉쨉이여 15 이미지 레벨67폭격기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95 11 - 0
69151 혹시나 하고… 25 이미지 레벨229마카몽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04 11 - 0
69150 일일복권보다 댓글 럭키포인트가 더 잘 터지네용 ㅎㅎ 17 레벨215샤프슈터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39 8 - 0
69149 에어컨 키구 자써... 34 레벨229모찌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09 12 - 0
69148 복권시장 침체기. . . 16 레벨189바카라승부사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95 12 - 0
69147 어제부터제게임내역입니다 22 이미지 레벨67희영잉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254 7 - 4
69146 아이구 오늘부로 지급정지 풀렸네요ㅎㅎ 15 레벨66카지노는지옥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17 8 - 0
69145 주간복권 먹기 힘드네여 17 레벨44구형아반떼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47 7 - 0
69144 아벤 스포츠 첫배팅.. 응원가능할까여 40 이미지 레벨137마닐라호구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00 8 - 0
69143 노동의 가치를 점점 알아가는 중입니다 29 레벨123넣는내운명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230 13 - 1
69142 혹시 실업급여 받으시는분있나여? 8 레벨229마틴천재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23 6 - 0
69141 게임 촉도 더위 먹었나.... 쩝 ㅠㅠ 12 레벨215샤프슈터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45 5 - 0
69140 아 포인트작업 완전 개노가다네요 ㅡㅡ;; 22 레벨585억달성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99 12 - 0
69139 3천만포인트만 모으면 6천만이벤트 신청가능하네요 ㅋ 17 레벨585억달성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57 9 - 0
69138 어제 아벤에서 소액승하고 비제휴에서 대패했습니다... 23 레벨189바카라승부사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59 8 - 0
69137 어제 급발진했던 이유와.. 반성문... 17 이미지 레벨137마닐라호구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254 9 - 2
69136 250으로천만원만들기프젝 20 레벨67희영잉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240 11 - 2
69135 마지막 흔적 삭제 22 레벨180퐁당풍덩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27 9 - 0
69134 굿모닝 22 레벨229빛나는영혼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35 10 - 0
69133 마틴천재님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 19 이미지 레벨126용이99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56 8 - 0
69132 어? 일일복권 떳냐? 50 이미지 레벨82Snow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51 14 - 0
69131 여기는 뉴욕입니다 13 이미지 레벨229방탄중년단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119 9 - 0
» 토토 꿀픽..? ps.토린이 12 레벨130방실방실방...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73 7 - 0
69129 담배살돈이없어서.. 22 레벨229마틴천재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203 11 - 0
69128 후카… 26 레벨229마카몽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81 6 - 0
69127 좋은 아침여... 21 이미지 레벨229개코닭알 자기소개 쪽지보내기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07.22 77 8 - 0

최신댓글

마틴천재 20:22 브라질  올라가라고 응원했어여 멕시코 얄미워서 new
잠수 20:21 축하드려요~ new
덤토 20:21 좋은꿈꾸세요~ new
도박is하우스폭삭 20:21 응원중 new
잠수 20:21 아쉽네용 new
말곰 20:21 저도여 new
마틴천재 20:21 ㅋㅋㅋㅋㅋ new
마카몽 20:21 비밀댓글 비밀댓글입니다. 이미지 new
도박is하우스폭삭 20:21 신고 new
마틴천재 20:21 응원중여~~ new
말곰 20:21 이벤 안하셔도 되셔여...먼저 황토님 챙기셔여 new
마틴천재 20:20 ㅋㅋㅋㅋ new
도박is하우스폭삭 20:20 역시브라질 new
따고싶다 20:20 우와 항상 대승하시길...... new
마틴천재 20:20 좋은꿈 꾸세여~ new

인기검색어 Top10